게스트님

환영합니다

[서평이벤트 마감] 누구나 세가지 사랑을 한다2021-10-08 11:38:04

 

세종대학교 ‘성과 문화’ 배정원 교수 추천!

“사랑의 기초를 단단히 다지는 5가지 요소는 

당신을 영원한 사랑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것이다!”

 

 

* 응모기간 : 10/8 ~10/15

* 당첨발표 : 10/16

* 서평 작성 기한 : 도서 수령 후 2주

* 인원 : 10명

* 응모방법 : 해당 페이지에서 신청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서평단 필수 미션※

1. 교보북살롱>커뮤니티>북적북적놀이터 글쓰기>서평 게시

2. 개인 SNS 업로드 필수태그(#책제목 #교보북살롱)

3. 평소 이용하는 온라인서점 1곳 이상에 별점 및 후기 업로드 후 카페 게시글 댓글에 링크 작성

 

도서소개

 

 

우리는 모두 사랑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이다. 이 또한 확실한 명제이지만 한 가지 더 확실한 명제가 있다. 우리는 모두 누군가가 필요하다. 

이 책은 700만 명이 팔로워하고 1,100만 명이 공유한 칼럼니스트이자 관계, 여성 상담 전문가인 케이트 로즈가 내놓은 상에 대한 가장 확실하고 현명한 방법론이다.

 

케이트 로즈는 누구나 인생에서 세 가지 사랑을 한다고 말한다. 소울메이트, 카르마, 트윈플레임이 바로 그것이다. 소울메이트는 가장 편안한 관계의 사랑을 의미한다. 

그래서 안락한 역할에 머무른 나머지 더 성장해나갈 생각이 없는 관계다. 카르마는 초반에는 정말 정열적인 사랑으로 느껴지지만 끊지 못하는 관계와 가스라이팅의 패턴이 반복되면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관계다. 트윈플레임은 너무 수월하기 때문에 사랑이라고 깨닫지 못하지만, 자신을 받아들이고 서로 성장시키는 관계다.

 

케이트 로즈는 세 가지 사랑을 정의하면서 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진정한 이유는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성장하기 위함이라고 말한다. 

동화 같은 사랑은 없지만 온전히 자신을 알게 해주는 사랑이 있다고 조언하며, 서로가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기 위한 현명한 사랑법을 일러준다.

 



저자 : 케이트 로즈

 

여성, 결혼, 관계 전문가 700만 명을 사로잡은 칼럼니스트.

 

독자들에게 자기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알게 하고, 마침내 서로를 성장시키는 관계인 트윈플레임을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관계 전문가이다.

로즈는 사랑이란 자신을 발견하는 여정이며, 우리가 자신에 관해 알아야 할 것들, 그리고 우리를 진정으로 행복하게 만드는 것에 관한 가르침을 준다고 말한다.

마운트메리대학교에서 시각예술 교육학으로 학사 학위를 받고, 스프링필드대학교에서 상치료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할렘가의 청소년 프로그래밍 담당자로 봉사하면서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건강하게 바꾸는 데 조력했다.

또한 10여 년간 사회적, 정서적 장애를 지닌 아이들과 어른들을 돌보는 미술치료사이자 상담가로 일하며 인간의 본성과 관계에 대해 꾸준히 탐구해왔다.

틈틈이 페이스북에서 연재한 ‘세상의 모든 연애’는 지금까지 700만 명이 읽고, 1100만 명이 공유했다.

다양한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자존감을 높여주는 사랑과 관계 코칭 프로그램을 만들었으며, 매년 여성 인권 신장을 위한 수련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랑, 연애, 가족, 양육, 이혼, 섹스, 트윈플레임 등을 주제로 「엘리펀트 저널Ele-phant Journal」 및 「유어탱고YourTango」를 포함한 다양한 매체에 1000편 이상의 글을 썼으며,

사랑의 상처로 힘들어하는 여성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건강한 사랑을 하게끔 안내자 역할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 202140/1633660684_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