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님

환영합니다

[서평이벤트 마감] 오늘도 나무를 그리다 세트2021-05-27 14:39:13

#스케치 #김충원 #나무드로잉 #나무드로잉세트 #나무그리기 #펜드로잉 #연필드로잉 #색연필드로잉 #자연드로잉 #감성드로잉 

오늘도 나무를 그리는 당신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자연과 예술이 함께하는 감성 드로잉북 <오늘도 나무를 그리다 세트>

 

* 응모기간 :5/27~6/3

* 당첨발표 : 6/4

* 서평 작성 기한 : 도서 수령 후 2주

* 인원 : 5명

* 응모방법 : 해당 페이지에서 신청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서평단 필수 미션※

1. 교보북살롱>커뮤니티>북적북적놀이터 글쓰기>서평 게시

2. 개인 SNS 업로드 필수태그(#책제목 #교보북살롱)

3. 평소 이용하는 온라인서점 1곳 이상에 별점 및 후기 업로드 후 카페 게시글 댓글에 링크 작성

 

도서소개

 

 

 

 

<오늘도 나무를 그리다 세트>는 《오늘도 나무를 그리다》와 《오늘도 나무를 그리다 : 채색편》 2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늘도 나무를 그리다》는 가장 편안하고 친근한 드로잉 대상인 ‘나무’를, 가장 단순한 재료인 ‘펜’과 ‘연필’을 이용하여 그리는 과정을 통해 자연을 가까이 느끼고 표현하며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한다. 기초적인 나무 그리기와 펜과 연필 드로잉 기법을 알려 주고, 짧은 에세이와 함께 실린 50여 종의 나무 드로잉은 흑백 사진처럼 담백한 선 드로잉의 매력과 감성을 느끼게 한다. 

 《오늘도 나무를 그리다 : 채색편》은 나무의 색채와 그 이야기를 담은 감성 드로잉북이다. 연필처럼 편안하고 손쉬운 도구인 ‘색연필’을 사용하여 채색의 기초와 기본 감각을 배우고, 자신의 느낌과 개성을 보다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보고 따라 그리며 연습할 수 있는 밑그림과 함께 나무에 관한 짧은 이야기들을 더하여 나무 드로잉과 채색의 방법을 즐겁고 부담 없이 익히도록 도와준다. 

 나 홀로 조용히 자연과 교감하며 무언가를 창조하는 기쁨은 크나큰 축복이다. <오늘도 나무를 그리다 세트>와 함께 자연과 예술이 함께하는 삶을 꿈꾸며 행복한 나무 드로잉을 시작해 보자! 

 

지은이 김충원

서울대학교 미술대학과 대학원에서 시각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오랜 기간 명지전문대학 커뮤니케이션 디자인과 교수로 재직했다. 다섯 번의 개인전을 연 드로잉 아티스트이자, 전방위 디자이너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새롭고 독특한 콘텐츠로 활발한 창작 활동을 하고 있다. 그동안 지은 책으로는 일상 예술가를 위한 <오늘도 나무를 그리다>, <스케치 쉽게 하기>, <5분 스케치>, <김충원 미술 수업> 시리즈 등이 있으며, 누구나 쉽게 즐기는 컬러링북 <행복한 채색의 시간>, <힐링 드로잉 노트>, <5분 컬러링북> 시리즈, 그리고 여행가로서 아프리카를 여행하며 남긴 드로잉 에세이 《스케치 아프리카》 등이 있다.

 

이벤트 당첨자
  • 이엔
  • 김윤수
  • 김선화
  • 치자꽃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