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님

환영합니다

[호스트대모집] 새로워진 교보북살롱의 호스트를 기다립니다!2021-06-22 17:41:53

 

🎉더욱 새로워진 교보북살롱과 함께할 호스트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교보북살롱입니다.✨
교보북살롱이 2021년 7월 전반적인 시스템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좀 더 많은 호스트분들과 함께 북적북적한 책덕후들의 놀이터를 만들어볼까합니다. 다들 준비 되셨나요? 

 

어떤 점이 새로워졌는지 궁금하시죠? 

그것은 바로바로 누구나 교보북살롱의 호스트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7월부터는 더 다양한 소확행의 결실을 맺기 위해 다양한 분들 즉, 대한민국의 누구나 교보북살롱의 호스트가 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적절한 주제의 독서모임을 찾지 못하신 분들, 특정 책을 통해 대화를 나눌 기회가 없으셨던 분들, 그밖에 책을 통해 무언가 하고싶으셨던 모든 분들! 이제 교보북살롱과 함께 직접 모임을 만들어보세요! 

 

🧐 정말 누구나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여는 물론 모임을 이끄는 모든 활동을 교보북살롱이 지원합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지원해보세요! 

 

😎직장이 전부는 아뉘좌놔!!!!😎

이제 막 사회에 진입한 사회 초년생 샌애긔 병아리들!!!

얼추 프로 직장러가 되어버린 라떼는 마리야~~ 선배들도!!

 

📢생각과 마음을 직접 실천하고 싶어!!📢

환경/사회/경제문제 등에 몸이 근질근질 거리는 프로 실천러 여러분!!

궁금한건 못참아!! 직접 탐구하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는 프로 생각/탐구러 여러분!!

 

👵🏼집에서 놀고있는 사람 뉘SENIOR!👴🏼

은퇴를 준비하고 계시는 프로 인생러 책덕후 선배님들!

 

👩‍👧육아MOM 맘 좀 알아줘!👩‍👧

아이를 키우고 가정에 집중하면서 포기하는 것이 많아지신 프로 육아러 여성분들!

 

📖분야를 막론한 리얼 책덕후📖

리얼 책을 사랑하고 아끼는 프로 지식러 척척박사님들!

 

같은 고민을 하는 직장인분들도 소설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모두모두 대환영입니다!

이제는 교보북살롱과 함께 당신의 무대를 만들어보세요! 교보북살롱은 이런 모든 분들의 작은 무대가 되고 싶습니다! 어서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당신의 데뷔를 응원합니다! 


 

💡지원방법💡

  1. 교보북살롱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

  2. 메인페이지 상단바에 ‘호스트 지원하기’ 클릭

  3. 교보북살롱 ‘호스트 지원서’ 작성 및 제출

 

작성이 끝나면 마이페이지 ‘나의 독서모임 관리’를 통하여 지원하신 모임의 신청서 승인절차 진행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는 제출후 최소 1-2주 이내 교보북살롱 내부 검토 후 승인절차를 걸쳐 호스트님께 안내될 예정입니다. 모든 신청서는 수정 및 변경이 언제든지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지원해주세요! 

 

그럼 우리, 교보북살롱과 함께 더운 여름 바람 좀 쐬러 가볼까요? 먼저 가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꼭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