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님

환영합니다

교보북살롱 리뉴얼 오픈 안내2021-04-01 14:40:25

🎉교보북살롱 리뉴얼 페이지 OPEN!🎉

 

교보북살롱이 <책덕후들의 놀이터! 무제한 독서 모임 플랫폼>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확- 바뀐 교보북살롱! 새로워진 부분을 짧게 소개해드릴게요.

 

1) 무.제.한. 온라인 독서모임
이제 교보북살롱의 모든 독서 모임을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듣고 싶은 독서 모임에 참가 신청을 하면 나만의 독서 모임 캘린더도 만들 수 있답니다🗓 나만의 성장 캘린더를 만들어 보세요.

 

2) 다양한 독서 모임 테마
독서토론형, 낭독형, 스터디형, 생활습관 개선형, 챌린지형, 덕후형 등 나의 독서 목적과 취향,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독서 모임을 신청해보세요!

 

3) 만나기 전에 미리 만나는 독서 모임 멤버들
독서 모임은 함께 읽는 책만큼 함께 모이는 멤버 역시 중요합니다. 이번 개편 목적 중 하나가 독서 모임 전에 함께 모일 멤버들을 미리 알 수 있게 하는 것인데요. 독서 모임 상세 페이지에서 ‘모임 참여 멤버들의 미니 프로필’을 미리 볼 수 있답니다. 나와 결이 맞는 멤버들이 가득한 독서 모임을 신청해 보세요!

 

4) Zoom 안녕~! 화상회의 기능 탑재
기존의 온라인 독서 모임은 Zoom을 이용했는데요. 미리 설치해야 하는 불편함, 입장 링크가 없으면 못 들어오는 불상사가 있었습니다. 이에 교보북살롱에서는 사이트 내에 자체 개발한 화상회의 기능을 탑재해 독서 모임 시간 15분 전에 홈페이지에서 바로 입장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5) 다양한 이벤트
매달 푸짐하게 쏟아지는 서평 이벤트를 받아보세요~ 또한 도서가 지원되는 독서 모임도 있으니 부담 없이 독서 모임에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기존 고객분들께 드리는 특별 혜택🎉

기존 쉐어러스 사이트의 모든 회원님께 온라인 독서 모임 3회 참관권을 넣어드렸습니다. 사이트를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독서 모임에 참가해 보세요! 교보북살롱 리뉴얼 기념 회원 가입 시 참관권 3회를 드립니다. 현재 교보북살롱 유료 멤버십(베이직/스탠다드/그로잉피플챌린지) 이용 중이신 멤버님들께는 1개월 멤버십 무제한 체험권을 넣어드렸습니다. 마음껏 독서 모임을 즐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