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 제휴사 : 연남 방앗간

안녕하세요. 쉐어러스입니다.
오늘은 교보북살롱 연남 제휴사, 연남방앗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연남방앗간
은 '창작자를 위한 동네 편집상점'입니다.
식음료 기반의 동네 경험 공간으로 재해석한 방앗간에서 지역 장인, 소상공인, 창작자의 콘텐츠를 중심으로 동네를 기록하며 지역과 소통합니다.
식음료 편집샵, 누군가의 식탁, 누군가의 작업실, 누군가의 책방, 누군가의 미술관에서는
계절별로 다양한 주제의 동네콘텐츠와 커뮤니티 프로그램(방앗간토크, 크리에이터 하우스)이 소개됩니다.

<층별 안내>

1F
- 크리에이터 라운지 : 연남방앗간의 커뮤니티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공간으로,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부터 동네 주민까지, 서로의 활동과 생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누군가의 작업실 1 : 창작자의 작품을 감상하며 자유로운 소통이 이루어지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 누군가의 식탁 : 매월 연남방앗간에서 큐레이션 한 콘텐츠를 미디어와 함께 소개하는 공간입니다.
2F
- 누군가의 책방 : 주제별로 책을 큐레이션 하여 소개하고, 저자와 독자를 이어주는 공간입니다.
- 누군가의 작업실 2 : 개성 있는 창작자의 디자인 작품을 소개하여 방문객에게 색다른 미적 경험을 선사하는 쇼룸입니다.
- 누군가의 작업실 3 : 창작자를 위해 제공하는 협업 공간으로, 연트럴파크의 전경이 보이는 테라스에서 마음껏 작품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B1
- 누군가의 상점 : 콘텐츠를 갖고 있는 창작자들이 운영가능한 팝업스토어 공간입니다.
- 라운지

<연남방앗간 장소 안내>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29길 34
영업 시간 : 평일 12:00~21:00
                  주말 12:00~22:00
연남방앗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eonnambangagan/

교보북살롱 growing people 쿠폰을 지참하여 연남방앗간을 방문할 경우
카페 음료를 10%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책 읽는 습관을 기르고 싶은 분들, 독서모임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2020년 5월부터 12월, 8개월동안 한달에 한 번 책 한 권을 읽고 독서모임에 참여하면
50%를 환급해드리는 교보북살롱 그로잉피플 챌린지를 추천드립니다.
https://www.shareus.co.kr/lecture/924







친구와 함께 공유해 보세요.